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뒤로가기

명품으로 거듭나다

‘경영이념, 핵심가치, 경영원칙’의 가치체계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고,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Vision 2023은 전 세계 커뮤니티에게 영감을 주어 보다 풍부한 쇼핑몰 경험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회사의 열망에 수반되는 기술, 제품 혁신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국제무역 B2B 및 B2C의 경영 혁신을 정립하여, 직원과 협력사 간의 공유된 가치를 만들 수 있으며, 동시에 산업과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노력과 자원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쇼퍼와 인플루언서 모든 사람이 흥미를 느끼고 기대하는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이 이해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기 위해 , 구체적인 내용으로 비전을 세웠습니다. 2030년 까지 연간 매출액 3000억, 브랜드 가치 국내 시장에 진입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한 관리 이니셔티브로 3대 핵심 전략 요소, 즉 창조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수립했으며, 여기에 회사의 문화, 사업 운영, 그리고 경영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했습니다.

회사는 뛰어난 운영 능력과 혁신을 만들어 내는 놀라운 능력으로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온라인 과 오프라인의 오픈 종합몰로 오픈마켓, 홈쇼핑, 종합몰, E-커머스(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진행) 등의 의료 건강 및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려는 회사는 향후 마주하게 될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기꺼이 맞이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
회사는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의 역사를 이어나가기 위해 지금까지 이룬 성과의 토대 위에 새로운 능력과 전문성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삼이홈쇼핑